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지 및 울진소식

제50회 추계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전 폐막

 

  

- 사진촬영 일자: 2014년 8월 18일(목), 오전 11시~
- 촬영장소 : 울진군 근남면 울진종합운동장 주경기장 

 

2014년 8월 17부터 8월 29까지 13일간 울진군 근남면에 위치한 울진군종합운동장 등 5개 경기장에서 분산되어 펼쳐진
2014년 추계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전의 결승전
수원공고와 언남고의 경기가 있었다.
 
 

우중에도 불구하고 진행된 이 경기는 수원공고가 연장전후 페널티킥 대결에서 7:6 으로 우승했다.

최우수 선수상은 수원공고 임민혁 선수가 받았으며 감독상 역시 이학종 수원공고 감독이 수상을 했네요.

울진군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의 모습

 

빨강색 유니폼이 수원공고이다.

 

 

 

 

 

 

 

코칭 스탭들도 애가 타는 모양이다.

 

멀리서 관전하고 있는 울진군민들

 

수원공고 응원단

 

울진군 체육회 관계자들

 

실황중계도 합니다.

 

최우수상을 받은 수원공고 임민혁 선수입니다. 키는 작은듯 한데 어디서 그렇게 파워가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제2의 박지성 선수가 많이 나왔음 하는 바램입니다. 축하 드립니다.

 

 

준우승팀

 

우승팀 200만원

 

 

감독 행가래

 

 

수원공고 축구감독 이학종씨

 

 

 

 

수원공고가 박지성씨 모교인데요. 모교를 위해 수원공고 학교와 동문회에서 성금을 모아 버스를 장만했다고 합니다.
제가 사는 울진에도 울진중학교 축구후원회가 있는데 저를 비롯한 많은 동문들도 참고했음 좋겠습니다.
모교를 위해 책 한 권 사주지 못하는 저도 빨리 많이 벌어야 책도 사주고 버스도 사주고 해야 하는데 영 시원찮네요.